본문 바로가기
info/생활정보

잠실야구장 좌석배치도와 좌석별 가격은?

by FtwoN 2016. 6. 12.
반응형

해가 갈 수록 프로야구의 인기가 더해가고 있습니다. 지하철, 버스에서 스마트폰으로 프로야구 경기를 시청하는 분들도 많을 뿐만 아니라, 이제는 동네에서도 어렵지 않게 야구 응원복을 입고 응원을 가는 사람들을 마주칠 수 있습니다.

프로야구 경기 자체의 재미도 있지만 응원문화 때문에 흥미를 느껴서 직관을 가는 사람들도 많이 늘었습니다. 야구장에서 먹는 음식에서 응원복, 다양한 이벤트 등 즐길 수 있는 포인트가 다양한 프로야구라서 그런 지 점점 더 인기가 많아지고 있습니다.

이전부터 프로야구를 즐긴 분들이라면 야구장을 가는 것이 어렵지는 않겠지만, 처음 입문하는 사람들에겐 야구장 좌석 선택에서부터 비용 등이 궁금할 수 밖에 없겠죠? 그래서 오늘은 서울 잠실야구장의 좌석배치도와 좌석별 가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출처 : 인터파크 잠실야구장 예매 페이지>


잠실 야구장에는 여러 좌석이 존재합니다. 야구를 오래전부터 즐겨온 팬들이라면 어떤 좌석이 명당이고, 또 자신의 응원스타일에 맞는 지 잘 알겠지만 처음 가는 분들은 다양한 좌석 때문에 혼란이 올 수 있습니다.

잠실야구장에는 블루, 레드, 네이비, 익사이팅존, vip석, 테이블석, 외야 일반석, 응원단석 으로 좌석이 존재합니다. 그리고 두산베이스 홈페이지에서는 각 좌석별 시야 사진을 제공하는데요. 이를 같이 보도록 해요.


1루쪽 레드지정석에서 본 경기장 모습입니다. 레드지정석의 입장료는 주중에는 1만2천원이고 주말에는 1만4천원입니다. 


1루쪽 블루지정석에서 본 경기장 모습입니다. 입장료는 주중에 1만5천원이고 주말에는 1만 7천원입니다. 특정 구단의 팬심이 몰리는 자리라서 예매할 때 난이도가 있는 좌석입니다.


1루쪽 익사이팅존에서 본 경기장 모습입니다. 입장료는 주중에는 2만원이고 주말에는 2만5천원입니다. 



익사이팅존은 선수를 바로 앞에서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그물망이 눈에 거슬릴 수도 있습니다.


1루쪽 테이블석에서 본 경기장 모습입니다. 입장료는 주중에 4만원이고 주말에는 4만 5천원입니다. 테이블석은 가격이 비싼대신 음식 등을 올려놓고 편하게 야구를 관람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중앙 VIP석에서 바라본 경기장 모습입니다. 입장료는 주중, 주말 모두 6만원입니다. 


외야석(자유석)은 성인의 경우 주중에는 7천원이고 주말에는 8천원입니다. 입장권 할인 혜택도 여러가지가 존재하기에 가기전에 미리 자신에게 적용될 수 있는 할인혜택을 찾아서 간다면 조금 더 저렴한 가격으로 프로야구를 관람할 수 있습니다.


프로야구의 인기가 높아진 만큼 직접 관람을 하는 팬들도 많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잠실야구장을 찾는 관람객들은 각각의 좌석별 가격과 장단점을 미리 확인하고 간다면 큰 도움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