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review

응팔 류준열과 혜리가 선택한 '운빨로맨스vs딴따라'

by FtwoN 2016. 3. 24.
반응형

응팔, 응답하라 1988의 주인공인 혜리와 류준열의 후속작이 공개되었습니다. 류준열이었나 안재홍이었나 누가 응팔 이후 인기가 식는 속도에 대해 농담삼아 이야기했던 걸로 기억이 납니다ㅋ 과연 응팔의 그 기운을 후속작에도 가져갈지, 아니 도대체 어떤 후속작을 선택할 지 굉장히 궁금했었습니다.


류준열은 꽃보다 청춘으로 계속해서 방송에 나오고는 있지만 중간중간 논란의 중심(?)이 되어 마음고생이 많았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걸스데이의 혜리는 뇌수막염으로 응급실에 가는 등 일이 있었죠. 바쁜 와중에도 참 별별일이 다 생기니 힘들 것 같네요. 물론 연예인 걱정이 제일 쓸모 없는 일이라고는 하지만요ㅋ



먼저 혜리는 16년 4월 20일에 방송예정인 sbs 수목드라마 딴따라에 출연 예정입니다. 지성, 채정안과 함께 출연한다고 합니다. 매니저 신석호와 딴따라 밴드의 프로젝트를 다룬 드라마라고 합니다. 



그리고 류준열이 출연예정인 mbc 드라마 운빨로맨스는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한 드라마로 알려져있습니다. 황정음과 함께 출연 예정이라고 합니다. 운과 점을 맹신하는 여자와 자린고비 남자의 러브스토리를 그린 드라마라고 하네요.


제가 본 반응이 객관적이라고 말할 수는 없겠지만, 운빨로맨스의 경우에는 이미 원작 웹툰이 좋은 평가를 받고 있어서 많은 기대를 받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물론 웹툰을 기반으로한 드라마들이 사전에 기대치가 많이 올라가고 또 캐스팅에 대한 이야기가 많이 나오는 점에서 결과물이 나와야 제대로 된 평가가 가능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폭발적인 인기를 얻은 응팔 이후에 선택한 작품인 운빨로맨스와 딴따라. 류준열과 혜리의 후속작 안목의 결과는 어떨지 궁금해집니다. 


반응형